모여봐요 투성의 숲

실내 방역소독기로 셀프 방역했어요! 본문

생활 정보

실내 방역소독기로 셀프 방역했어요!

투성2 2020. 9. 15. 16:32

안녕하세요~ 투성2입니다! 

 

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수도권에서는 기존에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서 격상해 2주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2.5단계를 실시했었죠..! 원래는 1주일이었지만 한 주가 더 연장되어 13일까지 진행했는데, 어제(14일)부터 다시 2단계로 하향조정되었지만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불안한 마음에.. 최근에 실내 방역소독기를 구입했어요!

 

뽜로~ 요곱니다~!

실내 방역용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크기인 것 같아요!

이 실내 방역소독기는 이렇게 앞에 노즐이 자유롭게 꺾이기 때문에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해서 분사할 수 있어서 편해요!

젤리 같은.. 쫀쫀함이랄까..

용량은 최대 3L까지 소독제를 넣을 수 있답니다.

스프레이 분사로 3L 다 쓰는데 10분 조금 넘게 걸렸던 것 같아요! 참고~

위에 사진처럼 소독제 주입구가 있긴한데 저는 답답해서 그냥 통째로 돌려가지고 열어서 넣었어요!

통째로 열어서 하니 주입도 빠르고 그냥 다시 돌려서 잠궈주면 되니까 편하더라고요. 참고하셔요~ 개인취향!

요래 돌려서 빼면 됩니다용~

그리고 요 실내 방역소독기는 충전식이기 때문에 펌프질을 따로 할 필요가 없어요!

버튼 누르면 전원이 켜지면서 1단/ 한 번 더 누르면 2단 되고 한 번 더 누르면 꺼지더라고요~

간단한 조작법! 내스탈..ㅎ 충전선이 구성품으로 딸려와서 그걸로 충전하시면 돼요!

충전선은 USB-마이크로(5핀) 이랍니다.

참고하세요~ 충전은 위에 보이는 곳 열어서 꽂으시면 됩니다! 충전중일 때는 빨간등 완충되면 초록등으로 바껴요.

다른 제품들 보니까 조립해서 뭐 잠궈주고 마개 끼고 조립하고 펌프질 하고 복잡했는데,

 

저같은 기계치한테는 요런게 최곸ㅋㅋㅋㅋ

구입해서 그냥 바로 사용 가능하니까~

위에는 통 내부고~

뭐 별거 없쥬? 그냥 물통같아요.

이렇게 열어서 넣어주고 돌려 닫아 사용했어요!

분사되는 거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은데 한 곳에만 뿌리니 몽골 몽골 다 맺혔네요. 처음 사용해보는 실내 방역소독기. 방역은 스프레이 분사 방식 모드 2단계 세기로 실내 방역하시면 될 것 같아요! 후다닥해버리려고요. 너무 분사량이 많다 싶으시면 1단으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!

참, 소독제는 따로 구입해야 하더라고요ㅜㅜ 소독제는 그래서 따로 저렴한 걸로 리필용 구입했네요.

 

방역지침에 나와있듯이 주기적으로 소독해야겠어요. 주 3회는 해야 할 것 같네요. 집 문 손잡이 같은 곳은 매일 하는 걸로..!!

 

전동 실내 방역소독기 리뷰 해봤는데요. 개인적으로 전동으로 사용하니 편했고 분사력도 세고 한 번 충전하고도 오래가서 실내 방역용으로는 딱 좋은 것 같아요. kc인증도 받은 제품이라 믿음도 가고요. 소독제를 따로 구입해야 한다는 점이 좀 아쉽네요. 소독제야 다 쓰면 뭐 또 구입해야 하긴 하니까.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야 할 시기인 것 같아요. 모두 화이팅입니다!

 

이상 투성2였습니다~ 안녕!

모여봐요~ 투성2숲~

 

브래드스토어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무엇이든 팔지만 아무거나 팔지 않겠습니다

smartstore.naver.com